닫기
후기 (112)
후기 (112)

숙소 평점

4.6

숙소 후기사진

체크표시사진후기만 보기

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5.05.06

뜨거운여름******친구와 함께

별빛

동해막국수랑 가까워서 좋아요 . 1km 떨어진 지점에 편의점 있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숙소 답변2025.06.21

안녕하세요 푸른솔펜션입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2025.04.13

피즈*친구와 함께

물망초

너무친절하고좋습니다

숙소 답변2025.06.21

안녕하세요 푸른솔펜션입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2024.08.14

빠삐*친구와 함께

크로바

친구랑 고기 잘 구워 먹고 갑니다

숙소 답변2025.06.21

안녕하세요 푸른솔펜션입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2026.06.13

wkd****

까망

금요일 밤에 즉흥으로 가는길에 잡은 숙소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10시 넘어 연락드렸는데도 빠르고 친절하게 연락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다음에는 제대로 날잡고 와서 바베큐도 하고 쉬다 가고싶네요!! 숙소도 깔끔한 편이고 침대가 너무 잠이 잘왔습니다 ㅎㅎㅎ 잘 놀다 갑니다!


2026.05.04

형아곰*******친구와 함께

별빛

숙소도 정말 청결하고 바베큐도 일정이 변경되어 급하게 신청했는데 정말 잘 챙겨주셔서 덕분에 1박2일 너무 즐겁게 놀다갑니다ㅎㅎ 제가 가본 펜션 중에서 여기 주인 아주머니가 제일 친절하셨어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2026.06.07

선바위******

하니

두달에 한번씩은 바베큐 하고 싶을때마다 오는것 같은데ㅎㅎ 올때마다 너무 만족하구 편하게 쉬다가 갑니다ㅎㅎ 이제 여름이니 수영하러 한번 더 와야겠어요!!ㅎㅎ 조만간 또 오겠습니당~~^^


2025.08.03

러시아촛불****연인과 함께

크로바

방에서 들어온 순간 너무 깔끔했어요 조금 아쉬운거는 장실 샴푸나 바디워시 채우는것만 용량만 있으면 만족 했을거에요 펜션와서 푹 쉬었어요 ㅎㅎ


2025.10.09

뾰족뾰족배*******연인과 함께

크로바

시설 오래됨 식기, 그릇 전부 더러웠고 화장실 냄새며 물도 따뜻하지 않았음 수건도 냄새남. 침대 얼룩져있고 쇼파아래 각종쓰레기나옴ㅋ;; 바베큐장도 환기도 제대로 안되고 여러모로 돈아까웠네요 시골 5만원짜리 모텔만해요


2022.07.25

흔들흔********

별빛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고 신경 많이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숙소도 매우 청결해요 근처 왕산해수욕장이랑 도보 10분정도 밖에 안걸려서 재밌게 놀았어요~~ 다음에 을왕리 놀러갈 일 있으면 또 예약하려구요~~!!


2022.11.13

덩실덩******

까망

오래된 펜션 같아서 고민하다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후기대로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방도 깨끗하고 잘 관리된 곳이었어요! 난방 조절이 가능해서 밤에 따뜻하게 잘 수 있었고요 테라스에서 바베큐가 가능해 편하게 먹었습니다 따뜻한물도 잘나와요!


2024.06.10

석지석*

그린

사장님 부부 친절하심, 바베큐장이랑 숙소랑 이어짐(베란다) 고로 굉장이 편함. + 깨끗하고 좋았음 또올게여~~~

숙소 답변2025.06.21

안녕하세요 푸른솔펜션입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2024.03.14

관악산벚꽃**

까망

막 시설은 엄청 좋은편은 아니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가 가득합니다ㅠㅠ 맘에들어용

숙소 답변2025.06.21

안녕하세요 푸른솔펜션입니다.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드셨길 바랍니다. 다음에 꼭 또 오세요 :)


2025.06.22

starm**연인과 함께

물망초

차타고 올라가는길이 조금 가파른데 밤에가면 많이 어둡습니다. 근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조아용


2023.10.23

잠원절경0*

하니

급하게 알아보고 잡은 펜션인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넘 편하게 놀구 먹구 쉬다 왓네요~^^ 개인 바베큐 잇어서 더 좋앗네요^^


2021.11.28

절세미*

하니

사진마니찍었는데 안올라가지네여 저는 갈때 택시타고 갔는데 좀늦게도착해서 해가지는바람에 언덕이라 바다는 패스했어여 친구랑간거라서 커플방이라 이불하나더 부탁드렸는데 까는거랑 덮는거 챙겨주셨고 이불도 깨끗했어여 화장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수건이 호텔급이었어여 그릇이나 잔도 넉넉했는데 안에서 고기구울까봐 그런지 후라이팬이 없더라구여 바닷가라 밤에 추워서 난방틀어놨더니 바닥이 너무뜨거워서 등구워지는거같더라구여 다음날 바다까지 픽업부탁드렸는데 택시타려한다니까 청소하느라 바쁘실텐데 감사하게도 택시많은곳까지 태워다주셔서 편히 왔어여 한가지 아쉬웠던건 상주하시는게 아니신지 목장갑이 없어서 부탁드리려니 퇴근하셨다고ㅜㅜ 숯도 모자라서 소고기랑 돼지고기랑 버섯이랑 새우랑 사갔는데 고기한근은 못굽고 남겨왔어여ㅜㅜ 퇴근하셔서 달라고할수도 없었어여ㅜㅜ 바베큐늦게한게 점심먹고 가서도 그렇지만 옆에서 뭘구우시는지 연기가 자욱해서 늦게한거였거든여 그거빼곤 방도 넓고 깨끗하고 뜨거운물잘나오고 가성비 좋은곳같아여 가까워서 조만간 또 재방문할예정입니다


2020.06.07

호캉*

하니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챙겨 주셔서 성공적 1박 했습니다!!^^ 참기름이 없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문의 드리니 참기름 보다 더 맛있고 비싼 들기름을 빌려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 불 피우는 모기향도 얻어서 피우니 시골에 놀러 온거 같아 분위기가 더욱 업 되서 너무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역시나 꼭대기에 있어서 도보로 왔다 갔다 하니 자연스럽게 하체 운동이...ㅎ 전 좋았지만 여친은..ㅎㅎ 그래서 바다 보는것도 포기 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일어날때 알람은 따로 설정 하지 마세요~~ 새벽닭이 친절하게 재깍재깍 깨워 줍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아쉬운게 있다면 커텐이 좀 얅아서 밖에서 비추니 좀더 두꺼운 걸로 바꾸시는게... 그것 빼곤 전체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다음에 한번더 뵐게용ㅎㅎㅎ


2021.08.26

따스한******

그린

방도넓고 청소도 잘되있네요~~ 깔끔한 펜션이라 기분좋게 있다왔네요~~ 개인바베큐가 있어서 고기두 편하게 구워 먹을수있어서 더욱 만족!!! 바베큐할땐 번개탄 덕분에 즐거웠어요~쵝오♡ 친절 배풀어 주신점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주인분들 모두 말투부터 시작해서 모든면에서 너무 친절하시네요~~ 기분좋아지는 펜션입니다~~ 또가야지~~♡♡♡


2021.03.14

he2*

까망

사장님 친절하시구 주말치고 가격도 저렴해용 퇴실시간이 12시라서 너무 좋습니당 ㅎㅎ 바베큐도 맛있게 해먹었네용 고양이도 있고 닭도 있어요 ㅎㅎ 다음에 을왕리 오게되면 재방문의사 200%입니당~! 사진이 안올라가네여ㅠ 방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숙소 답변2021.04.12

잘 쉬셨다니 감사합니다! 꼭 다시 찾아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20.11.19

가나다***

별빛

조용하고 단독으로 바베큐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1층 첫번째 방이라 주차도 바로 앞에 하고 베란다로 왔다갔다 하면서 바베큐하기 너무 편했어요 객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보일러가 키자마자 온도 바로 올라가서 엄청 따뜻하게 잘수있었습니다 냉장고도 잘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재방문하겠습니다!


2022.04.25

새근새*******

까망

언덕 위에 위치해서 차로 방문 하는게 편합니다. 가스버너와 후라이팬은 빌려주십니다. 편하게 쉬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