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1,527)
후기 (1,527)

숙소 평점

4.8
한눈에 보는 특징

123명 참여

수영장이 좋아요

103

고객 응대가 친절해요

99

객실이 깨끗해요

75

아이와 가기 좋아요

64

바베큐하기 좋아요

56

전망이 좋아요

54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아요

52

응답이 빨라요

51

주방용품을 잘 갖췄어요

46

벌레 걱정 없어요

25

숙소 후기사진

체크표시사진후기만 보기

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3.01.27

으쌰으********

P1

캐나다에서 만난 친구들을 연례행사로 포항에 초대하는데, 이번엔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를 숙소로 정하고 계획을 짰어요 🫶🏻 원래 포항사람이라 화진 길을 알아서, 뒷쪽으로 오니 숙소동 바로 뒤에 있는 주차장에 들어올 수 있어서 차에서 방까지 짐 옮기기 정말 간편했습니다 :) 통창뷰 숙소를 예약했더니 파티 사진 찍을때 너무 예쁘게 나와서 삼각대까지 설치하고 30분은 사진만 찍었어요,, ^^ 참고로 사진에 나오는 숙소는 P1이고 숙소 뿐만아니라 메인 엔트리에 있는 히든 포레스트 간판이 넘 귀엽게 나와서 가운데 서서 찍으니까 너무 만족스럽게 나오더라구요! 룸 컨디션 및 이불 컨디션, 식기 청결도 다 만족스러웠고, 체크인 시에도 챗봇 사용법 등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불편한 일이 생겨도 바로 해결해주시겠구나~싶었어요 :) 무엇보다 사장님들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타지에서 손님이 오거나, 포항 친구들이 숙소 물어보면 자신있게 추천해 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 BBQ는 원하는 시간을 챗봇에 남겨달라고 하셔서 6:30에 부탁드렸더니 시간 딱 맞춰오셔서 적당한 불도 피워주시고, 저희가 준비해 간 음식 양 보시고 숯도 미리 챙겨주시고 꼼꼼히 봐주셨어요 ㅎㅎ 얼죽아라 술에도 얼음이 필요해서 편의점 가려할 때 사장님께서 뭐 필요하냐고 물어보시고 따로 얼음도 챙겨주셔서 감사했는데, 체크아웃하고 떨어뜨린 립스틱까지 챙겨주셔서 덕분에 좋은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 주변에 예쁜 카페, 맛집, 명소도 많아서 볼 거리도 많아서 일정 + 스팟 공유 합니다 🫶🏻 💓 카페 - 카페1703, 러블랑, 오딘 (완전 근처) / 곡강힐즈, 오도리오도시, 그리고 청진 (차량 15분 내외) 💓 명소 - 곤륜산, 이가리 닻 전망대, 월포 서핑, 영덕 삼사해상공원 (차량 15분 내외) 💓 맛집 - 빌라 드 웨이브, 시장 식육식당 (차량 15분 내외) 강구항 (회 포장 해 오기 좋아요!) 후기 1000자 이내라 아쉽네요,, 여기 진짜 좋은데,, 사장님 다음에 또 갈게요! ㅎㅎ

숙소 답변2023.03.07

고객님, 너무나도 좋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를 숙소로 선택해 주셔서 더욱 더 기쁘게 마음을 전달드립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맛집, 카페, 명소 등의 정보를 공유해 주시면서 함께 놀라운 여행을 즐기셨다는 것을 알게 되어 더욱 기쁩니다. 먼저, 주차에 대한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짐을 옮기실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리고 숙소를 선택하시면서 P1이라는 통창뷰 숙소를 예약하셨다는 것이,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은 위치에 있었고 파티를 즐기시는 분위기에서도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셨다는 것이 눈에 띄네요! 룸 컨디션과 청결도에 대해서도 만족하셨다는 말씀을 듣고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는 항상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와 청결한 숙소를 제공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사장님들과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셨다는 점이 가장 기억에 남으셨다는 것이, 저희에게 가장 큰 보람이 됩니다.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따뜻한 서비스와 배려가 있어야만 고객님들께서 저희를 기억하고 다시 찾아주실 것이라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BQ 서비스에 대해서도 만족하셨다는 점이 정말 기쁩니다. 고객님들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드리는 것은 저희의 최선의 노력이며,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에서의 특별한 추억이 고객님께서 계속 기억하시며 행복한 추억으로 남기길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고,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다음 방문을 기다리며, 저희 슬로우오션&히든포레스트를 추천해주시는 말씀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3.19

가랑비*******

P3

슬로우오션 포레스트 동에 묵었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오시는 분들이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된다면 믿고 편히 오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첫번째 ㅡ3시 입실이던 우리가족은 1시경 도착했어요.그때 주차장을 찾다가 포레스트 동에서 네다섯분 정도 방역업체 조끼를 입으신 분들이 방역하고 계신걸 봤어요.이부분을 남편이 아주 만족해 했습니다.말만 방역합니다~~ 하면서 안하는 업체도 수두룩한데 평일날 성수기도아닌데 늘 꾸준히 방역에 진심인곳이란게 느껴졌습니다. 두번째ㅡ체크인하고 아이들과 바로 수영장으로 고고! 물이 따뜻합니다! 아 따뜻하다 이말이 저절루 나와요 그냥~다른곳에서 온수 추가요금주면서 너무미지근한데 온수 더 틀어달라고 사정하던 몇년전의 제모습.ㅜㅜ 눈으로 수온체크 할수있도록 수영장 바에 온수체크기가 크게 있어요.34~35가 계속유지 되었어요 포레스트동의 장점이 수영끝나고 바로 숙소로 들어갈수 있는구조예요 아이들 물밖에 나와서 바로 문열고 씻으러가면 끝!동선이 너무 좋아요! 세번째ㅡ난방이 잘되고 수압이 좋아요.아이들 씻길때 수압이 좋으니 후딱후딱 씻길수있어요. 칫솔도 일회용 칫솔치고 모가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쓰고 집에서 더 쓰려고 남은건 들고왔답니다 네번째ㅡ침대.침구가 깨끗하고 매트리스가 메모리폼라텍스 그런느낌이예요.물놀이후 완전 숙면했어요.2층에도 침구가 부족하지 않을정도로 넉넉히 주셨지만 저희는 필요한 만큼만 꺼내어 썼답니다. 체크아웃하려고 짐싸고 나오는데 바베큐장에 큰 보따리가 하나있길래 봤더니 세탁된 침구류 커버였어요. 객실에 침구 갈지않고 정리만 하는곳도 많다던데 여긴 바로바로 새걸로 갈아준다는걸 또 한번 느꼈네요. 마지막으로 주인분들께서 참 양심적으로 해주신다는 점 많이느꼈어요. 후기에 더러 청소문제가 지적되어 있던데 저는 청소보다 객실 물품들이 손상되어 있어서 지저분해 보일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부분은 숙소를 이용하는 손님들의 매너인것 같아요. (낙서자국.테이프자국.바닥찍힘.등등) 이상 잘~~~~~놀다 갑니다!

숙소 답변2022.03.20

개인적인 일로도, 펜션내 문제로도 너무 바쁘고 힘든 요즘, 읽게된 고객님의 후기가 저에게 너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문득 생각나는건, 바다를 멍하게 보는것도 좋아한다던 아이들과 오셨던 그 고객님이 아니신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보통 입실이 3시라고 말씀드리면 짜증내시기 마련인데 웃으면서 괜찮다고 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고객님의 정성스러운 칭찬에 부연설명을 조금 드리자면 1. 방역 방역은 자주하는 편인데, 못해도 전체객실 2일에 한번 정도는 하는듯 합니다. 고객님이 한번 썼던 객실은 간이로라도 소독하고, 전문 방역업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방역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와 저희가족들, 직원들도 생활하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2.온수가 올해부터 시작되었는데 비용이 많이 들어갔지만 고객님들이 좋아해서 너무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3.다른건 모르겠구 칫솔은 너무 싼거는 저도 목욕탕에서 써보면 모가 자꾸 빠져서 불쾌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싼거는 하지말자...몇백원밖에 안하는데...하는 생각으로 제공드리고 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좋은것도 아니랍니다..😔 모는 괜찮은데, 여러번 사용해보니 대가 좀 약하더라구요.. 부러질수도 있으니 너무 많이는 사용하지마시구 한번씩 쓰구 버리세요!(혹시나 걱정되어서요😅) 4. 1층 침구 깨끗하죠~? ㅎㅎ 작년부터 호텔식 침구류 (면 60수) 로 교체했는데 고객님이 좋아해주시니 감사하네요. 저도 그 침대를 좋아하는데, 라택스라서 뭔가 몸이 푹 들어가는 느낌이라 좋아한답니다😄 5.정확하게 보신 부분인데 또 고객님들만 탓할 수 없는게 객실이 판매가 많이되다보니 공실인 경우가 거의 없어서.. 확율상 매너 있으신분들도 오지만 조금 험하게 쓰시는 분들도 오실 수 밖에 없는 부분인듯 해요ㅜ 그런것들을 알았다면 벽지보다는 페인트를.. 장판보다는 타일로 작업했을텐데ㅜ 하는 생각도 듭니다. 장판을 한객실 가는것과, 5객실 가는게 인건비는 같으니 아무래도 모아서..? 하려다 보니 매번 손상될때마다 수리하기가 어려운것 같아요ㅜ 그래도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사실 청결의 관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것도 신경을 쓴다고 쓰지만 객실 수가 많고 많이 판매될때는 한달에 500~600객실 정도가 판매가 되기때문에 100%가 되지 않는 이상 가끔 청결에 대해 올라오게 되는 부분이 있는듯 합니다. 섬세하고 사려깊은 고객님의 후기에 다시한번 감사드리구, 더 좋은 서비스와 객실로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섬세한 후기에 감사드리며 이만 줄이도럭 할께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기회되시면 또 방문주시구 괜찮으시면 저희 인스타로도 소통하시면 좋겠네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풀빌라💙 인스타로 소통해요 @slowocean60


2020.01.08

어흥예*******

스네일 A

부산에 호텔 예약하려다가 남자친구가 풀빌라가 더 좋을거 같다고해서 찾고 찾다가 제일 좋아보여서 예약했던 곳이에요! 다른 곳은 풀장에 따뜻한 물 1회 받는데 많게는 10만원까지받는데 여기는 24시간 내내 따뜻한 물이 35도로 맞춰져 있는 점 엄~~청 좋았어요! 따로 설정할 것도 없이 계속 온도가 맞춰져 있는게 너무 좋았고 또 풀에 불빛 들어오는 라이트닝 기능 너무 분위기 있었어욤... 거기서 와인 마시니까 증말 행복ㅠ 아 와인잔도 따로 있는데 저흰 풀장에서 마실거라 일부러 플라스틱 잔 사갔어요! 그리고 풀에 끝 쪽에 물이 폭포수처럼 나오는데 그것도 진짜 좋았어요 무슨 진짜 풀장 간거 같았어요ㅠㅠ 그리고 크기도 정말 크고 아마 한국 풀빌라 중엔 젤 클거같아여! 청결은 물도 그렇고 숙소에 머리카락 하나 안보였어요 정말 깨끗했어요 침구도 푹신푹신하고 포근해서 불면증 있는 제가 한 번도 안깨고 7시간 푹 잤어요ㅠㅠ 최고ㅠ 식기들도 넘나 이쁘게 생겨서 갬성샷 찍는데 넘 좋았어요,,,에머니티가 다 준비되있어서 따로 칫솔이랑 다른거 안챙겨도 되서 또 되게 편했어요! 젤 좋았던건 욕실인데 인테리어 넘나 이쁘고 비데가 참..👍젤 좋은거 쓰시나봐욥ㅎ... 이건 딴 얘긴데 바로 앞에 해변이 있는데 거기가 거제 몽돌해수욕장보다 깨끗해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삼각대 잃어버려서 갔는데 셀피스틱도 대여돼요!! 제가 예약한 방은 snail A였는데 풀빌라 중엔 젤 작은 곳이였는데도 이만큼 좋은데 B,C는 얼마나 좋을지 가늠이 안돼요ㅋㅋㅋㅋ완전 좋음 담엔 더 큰 방으로 예약할거같아요 완전 기대이상이였어요ㅠㅠㅠㅠㅠ👍👍👍💘 앗 그리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증말 친절친절왕친절🤪

숙소 답변2020.01.17

낭만적이고 행복한 한때를 보내신것 같아 뿌듯하네요 고객님. 거의 저희가 준비한 모든부분에서 만족했다고 하시니 뿌듯하네요. 온수풀같은 경우에는 국내에서는 거의 독보적으로 THS 공법이 적용된 수영장을 최초로 도입했기 때문에 항후 몇년간은 온도가 비슷하게 유지되는 풀빌라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화진해수욕장은 빛나는 나루터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포항의 작은 해수욕장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름이 아닌 겨울에는 해수욕장에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해변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터틀 A객실 같은 경우도 휼륭한 객실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뷰가 소나무에 살짝 가리는 부분과, 객실 크기를 고려해서 가격을 조금 낮게 설정한 것이랍니다. 무튼 고객님 정성스럽고 예쁜 후기에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주셨을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2일 전

베네수*******친구와 함께

P1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수영장이 넓어서 좋았지만, 화장실에 비누가 없었고 사진보다 1층 거실 부분이 작았어요. 화장실 물 온도랑 수압이 오락가락했고요. 나머지는 다 괜찮았어요.


2026.06.15

네덜란******가족과 함께

M5

아버님 칠순 겸 가족 여행으로 아이 3, 어른 5 총 8명이 히든포레스트 M5에 묵었어요~ 수영장이 깔끔하고 온수풀이라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큰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저녁무렵 물 위에 일렁이는 불빛과 노랫소리에 해외에 온 것처럼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아주 행복했어요. 금토일 기쥬 아이들은 8시까지, 성인은 10시로 넉넉한 시간인데도 나오기를 아쉬워하며 아이들은 8시까지 꽉 채워 놀았어요. 숙소는 복층 구조라 특히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고 1층에 방 하나, 2층까지 있어서 8명도 좁지않게 잘 수 있었어요. 잠자리 침구류도 깔끔하고 배게가 호텔처럼 바스락 거리지 않고 편해서 더 좋았어요. 수건도 보송보송 깨끗하고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비누, 칫솔, 치약, 샴푸,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어요. 다만 바디워시가 바디로션이라 적혀있어서 잠깐 혼란스러웠네요. 주방도구도 냄비, 하이라이트, 전자렌지, 후라이팬 등 잘 정비되어있어 편리했어요. 특히 2층 창밖으로 큰 소나무숲과 화진해수욕장이 보여서 힐링포인트였어요^^ 배치도 상 다른 숙소에 비해 수영장과 떨어져 있어서 걱정했는데 전혀 그럴것 없이 가까웠어요. 오히려 좀 떨어져있어서 수영장에서 안이 보일 걱정 없이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네요. 뒷 소나무와 바다 배경도 좋구요^^ 화진해수욕장도 가까워 산책하기 좋았어요. 바닷가 앞 큰 카페와 스타벅스, 이마트24까지 있어서 여유롭고 쾌적하게 가족 모두 잘 쉬다가 왔어요. 아이들이 방방 탈 동안 부모님은 바다 산책도 하시고 여러모로 좋았네요^^ 10여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근처에서 장봐도 될것같더라구요. 또 모르는것은 바로바로 응답해주셔서 더 좋았구요~ 배달가능한 곳 등 다양한 정보도 알려주셔서 굳이 힘들게 준비해갈 필요도 없을것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좋았는지 다음에 꼭 다시 가자고 하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10000%입니다!


4일 전

대박해*****가족과 함께

M4

즐거운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야외 온수 풀빌라가 너무 좋았어요 ❤️ 벌레도 없었고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 👍 언제든지 카운터에 계셔서 궁금한거 여쭤보면 응답도 빨랐고 카톡으로 상담도 가능해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2025.10.21

솔로몬********연인과 함께

터틀 A

포항 슬로우오션풀빌라 후기 포항 첫 여행을 슬로우오션풀빌라에서 지내면서 너무 좋았어! 프라이빗하게 데이트하며 오션뷰까지 볼 수 있는 최고의 숙소 - 숙소 가장 좋았던 6m 크기의 개인 풀에 온수까지 미리 받아져있어서 입실하자마자 바로 따뜻한 물에서 수영할 수 있어 숙소 문을 열자마자 나오는 음악과 함께 환영받는 기분이었고 깔끔한 방에 포항 바다가 바로 보이니까 벌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야 개별 테라스에서 바로 바베큐까지 할 수 있고 숙소 안에 구비되어있는 주방용품까지! 죽도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조리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지 바베큐를 처음 하는 사람도 전문가처럼 할 수 있도록 메뉴얼도 준비되어있고 고체연료로 숯에 불도 편하게 피울 수 있는 배려심도 최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수압과 온수까지 너무 잘나왔고 수영장에서 놀고 나서 숙소 안에 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별도 샤워 공간까지! - 주변 미리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앞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살 수 있어 저녁에 바다를 보며 산책도 할 수 있고 마침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같은 카페도 많아서 위치도 너무 완벽했지 바로 옆 히든포레스트에서 인생샷도 남길 수 있고 옥상에 있는 포토존까지!! 숙소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섬세하게 세팅되어있는 느낌 - 서비스 필요한 것들이나 요청사항을 바로 문의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으로 여러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센스 최고! 수영장에서 입은 수영복은 1층 탈수기에 바로 돌릴 수 있어서 아침에도 수영하고 뽀송한 옷들로 퇴실 가능해 조식도 신청가능하고 에비앙으로 준비되어있으니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서비스와 세밀함! 에어컨, 바닥 보일러도 자유롭게 조절 가능해서 따뜻하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 오션뷰에 개인 풀빌라와 바베큐장! 시설과 숙소 위치, 서비스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숙소에서 하루를 보내니 더이상 다른 곳은 생각도 안나고 다음 휴가에도 꼭 다시 놀러와야지!

숙소 답변2026.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답글이 밀려서 너무 늦게 답신 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포항 첫 여행을 저희 슬로우오션 풀빌라에서 즐겁게 보내셨다니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 입실하자마자 따뜻한 온수풀에서 바로 수영하고, 프라이빗하게 오션뷰를 즐기며 피로까지 풀리셨다는 말씀에 저희 마음도 함께 뿌듯해지네요 :) 바베큐, 주방용품, 샤워 공간까지 세심하게 준비된 부분들을 꼼꼼히 경험해 주시고 만족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편의점, 카페, 산책로, 포토존 등 주변 환경까지 즐겁게 이용하시고, 세밀한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느껴주셨다니 다행이에요 ^^ 특히 수영복 탈수기, 조식 서비스, 객실 온도 조절까지 편안하게 누리셨다니 저희도 보람을 느낍니다~ 하루하루 섬세하게 준비된 공간과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정말 뿌듯하고 감사해요 ^^ 다음 휴가 때도 저희 슬로우오션에서 지금처럼 즐겁고 편안한 추억 만들 수 있도록 늘 정성껏 준비하고 있을게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 (인스타그램에서 또 소통해요! 👉 @slowocean60)


2026.01.05

세몽2*연인과 함께

P3

⭐️슬로우오션 히든포레스트 풀빌라⭐️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만족도가 높았던 숙소였고 다음에 포항 오면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 숙소는 회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바다가 보여서 좋았고, 밤에는 파도 소리가 들려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관광객이 붐비는 해변이 아니라 조용해서 힐링하기에 딱이었어요. 제가 묵은 객실은 히든포레스트 객실이었는데, 이름처럼 숲속에 있는 느낌의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외부 시선도 거의 없고 조용해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았어요. 객실 내부도 깔끔했고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역시 개인 풀과 개인 스파가 무료라는 점이었어요.⭐️ 보통 풀빌라는 스파나 풀 이용 시 추가 요금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는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서 부담이 전혀 없었어요. ⭐️특히 개인 풀 스파가 생각보다 훨씬 커서 놀랐어요.⭐️ 둘이 사용해도 넉넉했고, 물 온도도 따뜻해서 오래 있어도 전혀 춥지 않았어요. 하루 종일 돌아다니다가 밤에 스파에 들어가 있으니 피로가 싹 풀렸어요. ⭐️겨울 방문이었지만 야외 풀도 온수로 무료 운영⭐️되어서 추운 날씨에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따뜻한 물과 시원한 공기가 어우러져서 색다른 매력이 있었고, 밤에는 조명 덕분에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또 인상 깊었던 점은 사장님의 친절함과 배려였어요. 전반적으로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필요한 부분이 있을 때 바로 도와주셔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체크인부터 이용 안내까지 설명도 잘해주셔서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용한 바다, 넓은 개인 풀과 스파,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온수풀까지 모두 갖춘 숙소라 연인 여행이나 힐링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 포항에 오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예요❤️

숙소 답변2026.01.07

정성스럽고 따뜻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슬로우오션 히든포레스트 풀빌라에서의 시간이 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에게도 큰 기쁨입니다. 회진해수욕장의 조용한 바다와 파도 소리, 히든포레스트 객실의 프라이빗한 분위기까지 편안하게 느끼셨다니 다행이에요. 특히 개인 풀과 스파를 추가 비용 없이 여유롭게 즐기셨다는 말씀 그리고 겨울 온수풀의 매력까지 알아봐 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희의 안내와 응대에 대해서도 좋게 말씀해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쉬어가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소중한 여행의 한 순간을 슬로우오션과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에 포항에 오실 때도 꼭 다시 찾아주세요. 다음 방문 때에도 지금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0.19

태종대****가족과 함께

P2

짧은연휴 아이와 어딜 놀러갈까 하다가 신랑이 찾아준 숙소로 예약을 했어요 아이와 저는 물이 너무 좋아해서 수영장있는곳으로 신랑이 찾앗더라구요 저희가족은 김해에서 출발했는데 숙소가기전 일본가옥거리 구경과 등대박물과 호미곶 등 구경을 하며 숙소로 올라갔어요 집에서 9시에 출발해서 숙소는 3시에 도착했는데 피곤햇지만 숙소 수영장을 보니 눈이 반짝 거렸어요 ㅋㅋ 신랑이 정리한다고 아이랑 수영복으로 가라입고 물놀이 하라하길래 바로 준비하고 들어갔답니다 물이 너무 따뜻해서 우리아이랑 재밌게 스노쿨링도 하고 수영도 했답니다 바베큐장도 개별로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저녁되니 수영장은 더 이쁘고 잔잔한 노래까지 나오니 기분이 다르더라구요 이런 숙소는 놀러다니면서 처음 와봤어요 복층에 2층은 엄청큰 스파까지 아이가 스파도 하고싶다고 물받아줬는데 혹시나 첨벙 거릴까봐 조금만 물받아줬는데도 보글거리는게 재밌다고 한참을 놀다 나왔어요 물놀이를 넘 열심히해서 그런가 일찍 잠들었다가 6시에 일어났더라구용ㅋ 퇴실하는날 갈길이 멀어서 저희가족은 8시쯤 퇴실했어요 다른숙소와 다르게 벌레도 없고 숙소 컨디션이 너무 깨끗하고 바닥도 뽀송한게 매일 청결하게 청소를 하는구나 싶었어요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남편보고 여기는 멀어도 재방문 하고 싶다고 말했거둥요 ㅎㅎ 다음에 또 연차가 생기면 방문 할께요^^ 낮에는 우리집만 입실했는가 수영장을 전세내고 놀았어요~ 저녁되니 다른집들도 많이 물놀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앞 바다가 있어서 저희는 깨알같이 낚시도 즐겼답니다 짧은 하루 였지만 아이와 즐거운 추억이 된거같아 이범 포항여행은 성공적이였답니다 다음번에도 놀러올께요~~❣️

숙소 답변2026.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답글이 밀려서 너무 늦게 답신 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짧은 연휴 동안 아이와 함께 즐겁게 포항 여행을 다녀가셨다니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 집에서 출발해 일본가옥거리, 등대박물관, 호미곶까지 알차게 둘러보시고 도착하자마자 따뜻한 수영장에서 눈 반짝이며 즐기신 모습이 생생하게 느껴져서 저희 마음도 덩달아 행복해지네요 :) 바베큐장, 복층 객실, 2층 스파까지 즐겁게 활용하시고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다 잠든 이야기는 너무 귀엽고 흐뭇해요~ 숙소 청결과 뽀송한 바닥, 벌레 없는 쾌적한 환경까지 만족하셨다니 다행이고, 낮에는 전세처럼 수영장을 누리시고, 저녁에는 다른 가족과 함께 즐기시며 바로 앞 바다에서 낚시까지 즐기신 하루가 알차게 채워진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아요 ^^ 멀리서 오셨음에도 재방문 의사를 말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번에도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 쌓으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할게요~ 아이와 함께한 소중한 하루가 오래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셨길 바라며, 언제든 다시 놀러 오세요 ❣️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 (인스타그램에서 또 소통해요! 👉 @slowocean60)


2025.11.27

깜짝깜******연인과 함께

P2

온수풀이 숙소 문을 열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사계절 내내 온수풀을 운영하신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체크인하고 간단히 요기하고 따뜻한 물에서 풍덩풍덩 놀다가 또 고기 구워먹고 신선놀음 제대로 하고 갑니다. 뷰가 장난이아닙니다. 오후뷰 저녁뷰 아침뷰 다 너무 예뻐서 홀딱 반했습니다. 온수풀도 수시로 부유물 걷어내며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었고 수영장 마감 직전까지 놀고있었는데 친절하게 아직 시간 남았다며 더 놀아도 된다고 해주셔서 갬동이었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침구도 호텔침구라 포근하게 잘잤습니다. 복층구조라 더 재미나게 지낼 수 있었고 침실은 아늑한 사이즈라 더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식기 냄비 모자람없이 잘 갖춰져있었구요 코렐 식기가 가벼워서 식탁으로 이동시 편했습니다 2층 스파는 잠자기 전에 따뜻한물 받아서 피로 제대로 풀고 왔습니다. 바베큐장도 문 열면 바로 있고 친절하게 불붙이는 법을 알려주셔서 어려움없이 즐건 굽굽파티 가능했습니다. 숯도 넉넉하게 주셔서 고기 천천히 먹을 때까지 화력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위치가 화진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너무 좋았구요. 밤에 밤바다보러 산책도 다녀오고 편의점도 바로 앞에 있어서 아이스크림 맥주 과자 부족한건 현지에서 바로바로 수급가능했어요. 근처 대형카페 투어하면서 즐거운 여행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갈매기 구경도 실컷하구요. 재방문계획 200% 입니다.

숙소 답변2026.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답글이 밀려서 너무 늦게 답신 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정성 가득한 후기를 읽는 내내 저희가 다 여행 다녀온 기분이었어요 ^^ 문 열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부터, 오후·저녁·아침마다 달라지는 뷰까지 모두 예쁘게 담아가셨다니 정말 뿌듯하고 감사해요~ “신선놀음 제대로 하고 갑니다” 라는 표현에서 고객님 행복한 시간이 그대로 느껴져서 괜히 미소가 지어졌어요 :) 온수풀 관리나 수영장 이용 안내 부분까지 따뜻하게 봐주셔서 정말 감동이에요~ 수건, 침구, 복층 구조, 식기류, 2층 스파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기억해 주시고 만족해 주셔서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몰라요 ^^ 바베큐도 즐겁게 이용하셨다니 다행이고, 편하게 굽굽파티 하셨다니 저희도 마음이 놓였어요~ 화진해수욕장 바로 앞 위치 덕분에 산책도 다녀오시고, 편의점과 주변 카페까지 알차게 즐기신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 여행의 모든 순간을 여유롭게 누리고 가신 것 같아 정말 기분 좋아요~ 재방문 계획 200% 라는 말씀만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큰 칭찬이에요 ^^ 다음에 오실 때에도 지금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변함없이 정성껏 준비하고 있을게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 (인스타그램에서 또 소통해요! 👉 @slowocean60)


2026.05.27

열무다*가족과 함께

P4

5월 연휴에 초딩아이 부모님 갈 곳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어 그냥 무작정 3박을 예약했습니다. 3박 너무 지루해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알차게 놀고왔습니다. 하루는 비가 와서 추웠는데 온수풀이라 물놀이하는데 문제없었고 트램폴린이 있어서 물에 안들어가는 시간에는 아이는 트램폴린하고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부모님도 온수풀 너무 좋아하셨고 사우나도 즐기시고 저녁엔 노래방 마이크로 노래부르시면 즐겁게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도보로 바닷가에 갈 수 있어서 모래놀이도 편하게 실컷하고 왔습니다. 집에서도 자차5분거리에 해운대바닷가가 있어서 자주가긴하는데 엄마입장에서 차태워서 오면알게 모르게 붙어온 모래 뒷처리가 어려운데 도보로 다녀오니 너무 깔끔. 근처 카페도 커피 빵 다 맛있었고, 숙소에서 제공해주시는 조식,커피도 맛있었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 톡드리면 바로바로 피드백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방문할께요.


2025.10.20

SuS***가족과 함께

P2

P2에도 묵었구요 넘 좋았어요 가성비도 너무 좋구! 완전완전 추천입니다. 사진 올렸드니 주위분들도 어딘지 물어보더라구요! 수용장도 무료고,심지어 온수풀이에요! 스파도 무료구 객실도 복층이라 이쁘기도 했고 스파도 2층에 있어서 습하지도 않았어요. 칫솔.치약,비누도 1회용으로 구비되어 있었고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도 있어요. 주방도 음식 해먹기 부족하지 않게 주방 도구들도 갖춰있어요! 근처 볼거리도 맘에 들어서 따님 셤끝나면 델꼬 또 오고싶네요.숙소 코앞에 화진해수욕장이 있고, 이마트24,스벅,핫한카페도 있어요.그리고 20분? 거리에 이가리닻전망대,갯마을차차차 촬영지인 청진리 윤치과 그대로의 윤스토랑도 있구요 남주 이선호 언덕위에 배가 있는 사방기념공원도 볼만합니다! 꼭 가보세욤♡

숙소 답변2026.01.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답글이 밀려서 너무 늦게 답신 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P2 객실에서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 가성비 좋다고 느끼시고, 주변 분들께 추천까지 해주셨다니 저희 마음도 덩달아 뿌듯하네요 :) 무료 온수풀과 스파, 복층 구조의 객실, 세심하게 구비된 어메니티와 주방용품까지 꼼꼼히 즐기신 모습이 눈에 그려져요~ 화진해수욕장, 편의점, 카페 등 주변 편의시설과, 이가리닻전망대·윤스토랑·사방기념공원까지 알차게 둘러보신 여행 코스도 정말 멋져요 ^^ 따님 시험 끝나고 다시 방문하셔서 이번처럼 즐거운 추억 쌓으실 날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다음에도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되실 수 있도록 늘 정성껏 준비하고 있을게요 ^^ 언제든 편하게 놀러 오세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 (인스타그램에서 또 소통해요! 👉 @slowocean60)


2026.05.04

텍사스****가족과 함께

P2

지난 1월에 왔을때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풀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큰데요. 이번 재방문 역시~ 다음 재방문을 기약할 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슬로우오션 직원분의 응대, 객실 청결도, 따뜻하고 넓은 풀장 모두 완벽합니다. 지난번엔 객실이 3인이 쓰기엔 진짜 아주 넓은 M1였는데 이번엔 P2 선택했는데 아늑하고 3인이 사용하기에 딱 좋았어요. 재방문 바베큐 쿠폰 사용해서 맛있는 고기파티도 즐겼답니다. 어린이날 앞둔 연휴라 유아동반 가족들이 많이 찾으셨던데 물놀이에 아주 좋은것 같아요. 여기 후기들 정말 다 찐~~~~~ 100프로니까 포항 방문 계획 있으시면 슬로우오션풀빌라 꼭 이용하세요!!!! 사계절 방문하고 싶은 곳!!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고 해수욕장도 있고 대형 카페, 편의점도 있어서 좋아요.


2026.01.04

홍은동*****가족과 함께

M2

한번 간 곳은 두번안간다 주의인데 여긴 재방문했어요 1.수영장 한 겨울이지만 수영장 물 너무 따뜻하고 방에서 수영장 1초컷! 수영장도커서 놀기너무 좋아요 2.편의시설 숙소 입구에 편의점 스벅있고 치킨배달도 되는곳이라 편의시설 이용도 너무 좋아요 구급상자 튜브바람넣는기계 진짜 없는게없어요 3.화진해수욕장 걸어서 1분거리의 넓고 고운모래가 있는 화진해수욕장 해수욕장도 가까우니 여름에 가서 해수욕하고 수영장가고 무한반복하려구요 4.방 복층의 넓은객실 이불도 넘 깨끗하고 드라이기부터 렌지 밥솥 없는게없어요 샴푸린스어메니티도 일회용이 아니라 부족할염려도없어요 5.바베큐장 모든 객실 개별 바베큐장이고 천막안에 있어 추워도 이용가능합니다 숯도 주문하면 넉넉히주시고 깨끗해요! 6.그외 귀여운 고양이 화이가 야옹야옹 반기고ㅋ 친절하신 사장님이 꼼꼼하게 챙겨주십니다 아 그리고 습식사우나실도 생겼더라구요 진짜너무너무 좋아서 부산에서 꽤 멀지만 다음번에도 꼭 재방문할거예요 잘쉬고왔습니다♡♡♡♡

숙소 답변2026.01.04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방문해 주셨다는 말씀만으로도 저희에겐 큰 기쁨이자 보람입니다. 수영장, 객실, 편의시설과 주변 환경까지 만족스럽게 이용하셨다니 다행이며, 편안하게 쉬다 가셨다는 말씀에 마음이 놓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세심하게 남겨주신 후기 하나하나 감사히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찾아주실 때도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맞이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6.01.01

콩닥콩*******친구와 함께

스네일 D

일출보거싶어서 예약햇는데 테라스에서는 다른카페건물에 가려 안보임x 방안에서 보려면 다른방 예약해야할듯함 사장님은 친절하게 잘맞이해주셔서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고 바로앞에 화진해수욕장이있어서 도보1분만 걸어가면 바로 바닷가라 구경하기좋아요 바로옆에 큰 대형카페도 있어서 시간되면 가보길 추천!앞에 이마트24시도 잇고 배달도 된다하니 음식모자라면 시켜먹으면될거같아요 필요한 집기류.물티슈도있고 침대도 푹신하니 보일러도 잘돌아가구 장판도 있어 절대 방안에서 추울일없을듯해요 방안 온수풀도 24시 미온수로 콸콸잘나옴!대신 화장실은 물틀면 자꾸 세면대 뒷편에서 물이다샘…스네일D만 그런지는 모르겠어요..냉장고엔 기본 물2병 있어요 어메니티는 고데기도 잇어서 따로 챙겨올필요x.대신 치약은작아서 따로들고오는걸 추천O그외는 다있는거같아요 다시오게된다면 다른방으로도 예약하려구요ㅎㅎ잘놀다갑니다 불편함없이

숙소 답변2026.01.04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셨다니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일출의 경우 말씀 주신 것처럼 테라스에서는 건물 위치로 인해 시야가 제한될 수 있어 아쉬움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객실 전망을 고려해 다른 타입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또한 화장실 세면대 쪽 누수 관련 내용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은 바로 점검하여 불편함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주변 편의시설, 객실 온수풀, 난방, 어메니티 등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남겨주셔서 다른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다시 찾아주신다면 더 만족스러운 숙박이 되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 편안한 귀가 되시길 바라며 언제든 또 뵙기를 기다리겠습니다


2025.08.18

기염*가족과 함께

M2

오로지 이번 여름, 조카들과 7개월된 딸 아이에게 물놀이를 해주고 싶고 막연하게 가족여행지를 찾다가 제일 우선으로 아이들을 고려해서 미온수 풀빌라를 찾아봤는데, 오 !! 미온수 !! 맘에 들어 !! 근데 숙소까지 예쁘네? 어라 진짜 바로 앞에 바다까지? 재미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우리의 여행지는 포항으로 고고 !! 도착해서 보니 너무 예쁘고 깨끗하고 7개월 아가도 놀 수 있을 물 온도 !! 짐 풀자마자 수영 고고 !! 물 온도 너무 좋아, 아이들도 신나게 놀 수 있어 좋았고 , 수영하는 내내 신나는 음악이 함께 하니 더욱 신이 난달까? 밤에는 야경도 이쁘고 바베큐는 말해 뭐해 다 먹고 바로 앞 화진해수욕장에서 폭죽놀이도 하고 모든게 완벽한 여행이였고, 너무 즐겁게 좋은 추억 남기고 왔어 !! 아 !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 굿 👍

숙소 답변2025.09.06

안녕하세요 고객님,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답글이 조금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려요🙏 M2 객실에서 여름 가족여행을 즐기셨다니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아이들을 위해 미온수 풀빌라를 선택해 주셨다니 더 보람차고, 아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다니 다행이에요☺️ 수영장에서 음악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 바베큐와 화진해수욕장에서의 폭죽놀이까지… 후기를 읽는 저희도 여행의 설렘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 직원들의 친절함까지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에도 가족분들과 더 좋은 추억 만드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해둘게요. 또 찾아와 주시길 기다릴게요✨ 사랑과 감사를 담아, 슬로우오션 💙 (인스타 아이디: slowocean60)


2026.04.12

프라하******가족과 함께

웨일K beta

부모님과 친인척분들이 포항으로 나들이를 간다고 하여 예약해드렸어요 동생부부와 부모님이 한번 갔던 곳이라 거기 좋다고 하셔서 동일하게 예약해드렸고 처음 네이버에서 예약했을때 추가인원에 따른 금액이 확인이 안되서 없는건가 하고 있던 찰나 날짜가 바껴서 취소후 야놀자로 다시 예약해드렸습니다 현장 도착후 부모님께서 갑자기 추가금액이 인당 5만원이라고 하여 너무 놀란나머지 현장 직원분과 통화했었고 직원분께서 해당 숙소 사이트에 내용이 적혀 있다 하여 당황했으나 다행히도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어 팬션 사장님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통화했던 직원분께도 죄송하고 아침에 어르신들 퇴실까지 너무 잘 챙겨주셨다고 하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26.04.06

901***연인과 함께

터틀 A

숙소 만족도 1000입니다 일단 방은 아늑하고 난방이 정말 잘 되고 샤워기도 강력해요 실내 수영장 물도 따듯하고 좋지만 야외 수영장이 더 따듯하게 느껴질 정도여서 진짜 잘 놀았어요. 5분 거리에 편의점 바다 스타벅스 대형카페 없는거 없고여 분위기 좋게 노래도 틀어주시고, 워머도 있도라구요 ! 진짜 여기 왜 지금 왔지 생각들구, 저는 커플여행이었지만 부모님 가족들이랑 온 팀도 많은데 다 만족할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예약할거에요!


2026.05.04

PAL*****연인과 함께

터틀 A

숙소시설이 넘 깔끔하고 좋아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해요. 화진해수욕장도 펜션 바로앞에 있고 파도치는 풍경이 끝내줘요. 펜션옆에 이마트와 스타벅스 그리고 베이커리도 있어요. 제일 하일라이트는 실내수영장과 실외수영장 온수가 무료로 제공 된다는 거예요. 실내수영장은 입실후 언제든 사용 가능해요. 온수도 따뜻해서 넘 좋았어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전국 최고라고 생각 되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집이 인천이어서 멀지만 또 방문 할게요.^^

숙소 답변2026.05.19

해당내용 수정해뒀습니다 :) 감사합니다~!!


2026.03.25

사랑스***가족과 함께

스네일 D

아이들 데리고 간 숙소였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이날은 바람이 불어서 실외수영장을 이용하긴 이동거리 때문에 하진 않았지만 날 좋을 때는 실외수영장 이용하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대신 실내온수풀에서 하루종일 놀았어요 34도유지로 24시간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성인2 유아2명이 놀기도 실내온수풀 사이즈가 커서 수영하기도 좋아요 또 개별테라스도 있어서 너무 편하게 먹고 놀았어요 제가 묶은 방은 풍경도 바다라서 너무 좋았고 바로 앞에는 스벅 등 카페랑 편의점이 있어서 편의성도 좋아요 너무 잘 놀다갑니다💜 다음에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