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26)
후기 (26)

숙소 평점

최근 12개월 내 평점이 없습니다

숙소 후기사진

체크표시사진후기만 보기

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1.07.30

핑크꿀*****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시설도 너무 좋았어요! 뷰도좋고 수영장도 엄청커서 재밌게 놀다왔습니당~ 다음 휴가때도 이용해버려고하네용 다른분들께도 강추드립니당^^


2020.10.04

꼬맹이****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깔끔하고 최고입니다! 너무 좋아요!!! 👍👍


2020.06.27

용9*

처음으로 후기 남겨 봅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애들도 좋아하고 굳입니다


아래부터는 작성된 지 12개월이 지난 후기예요.

2023.08.20

정니*

리뷰를 잘 남기지 않는데 여기는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생각보다 너무 깨끗하고 넓었어요. 무엇보다 강아지가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좋아요 !! 숙소도 너무 좋았고 시끄럽지도 않고 강아지랑 조용하게 좋은 시간 보냈네용 다음에 또 방문 하려구요 !!


2023.05.09

둥둥술**

사장님이 친절하고, 상주견(여울?) 최고에요.


2022.09.12

다솜뚱*

펜션이 편안함은 있지만 섬세하게 정리되지않은 느낌이예요. 산에있어서 공기는좋아요. 놀꺼리가 펜션안에 있었으면좋겠어요


2022.09.05

물음*

근처 여행지는 많이 없는 듯 보였지만 먼저 예약한 방이 화장실이 이상이 있어서 다른방으로 바꿔주셨는데 너무 좋았어요👍 태풍이 예상 되어있던 주말이라 그랬는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저희강아지랑 나자친구랑 수영장 전세내고 놀았답니다🥰


2022.07.01

꽃다운******

비온다고 해서인지 사람들이없고 강아지들이 맘껏뛰어놀수있어좋왔구요 주인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너무잘쉬다가요


2022.05.30

남대문******

공기 맑은곳에서 산뷰 보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주인분 너무 친절하시고 상주견도 너무 착하네요~ㅎ 수영장도 엄청 크고 강아지들이랑 같이 들어가기 좋았어요~ 너무 만족해서 또 갈게요 감사합니다^^


2022.01.02

끄덕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21.08.12

한들한*******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강아지랑 처음 수영도하고 너무 재밌게 놀았습니다~ㅎ 공기도좋고 시설도 애견을위한것도 많아서 덕분에 잘놀았습니다~ 다음에 또방문할께요~ㅎ


2021.07.28

가랑비*******

에어컨청소랑 청소가 안되있어써여...변기에는 소변흔적들이그대로있구에어컨은검은색곰팡이로뒤덮혀이써여방바닥에는계속뭐가밟히고바베큐테이은다뜯겨있구.바베큐먹고강아지랑놀기에는좋치만방위생이너무안좋아서밤에바베큐만먹고그냥집으로와버렸네요.사람없는데에는이유가있네요....여행을많이다니는편이지만 진짜...답이없네요

숙소 답변2021.09.05

저희가 느끼기에는 가랑비너라규님의 리뷰가 악의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이해가 안되는내용도 있어 답글 남깁니다. 사람이 없는곳에는 이유가 있다느니 답이 없다느니 하시는데 다른 손님이 없었던 이유는 방문하셨던 시기가 한참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갈때라 비수도권의 변경된 방역지침으로 인한 예약취소가 많았던 때 라는건 아셔야 할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 대부분이 힘든 이 시기에 힘이 쭉 빠지게 되네요.. 에어컨은 정기적으로 청소하고있고 리뷰 올라오자 마자 확인했더니 곰팡이는 전혀 없었습니다. 어딜보고 말씀하시는건지요..?혹시 객실밖에 있는 실외기 위에 있는 먼지 보고 말씀 하시는건가요? 강아지 발도 안닦이고 방에 들어가시던데 강아지발바닥에 묻어있는 모래같은게 밟힌거라고는 생각 안하시나요? 애견 운동장이 인조잔디가 아니라 강아지 발바닥에 흙들이 묻을수 있고 또 여러가지 이유로 객실마다 청소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청소가 제대로 안되어 있었다면 당일에 말씀 주시지요. 객실 변경을 해드리던 청소를 다시 해드리던 조치를 취할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모든 고객분들이 만족하실수는 없겠지만 가랑비너라규님의 불만족은 청소때문이라 생각 안들고 방문자 추가요금 1만원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방문자 추가요금 말씀드리니 밥만 먹고 갈껀데 그래도 받냐고 굉장히 못마땅해 하시던데요..대신 숯불비 2만원을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숯불도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총 2회하신거 1회요금만 받았습니다. 리뷰보면 여행 많이 다니신다는데 나중에 실수라도 저희 펜션 예약 안하셨음 좋겠습니다.


2021.05.04

해피수***

아주아주 좋습니다


2021.02.12

콩9*

좋아요👍👍👍👍👍


2020.10.03

깽*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편하게 잘 놀다 왔어요^^


2020.08.31

다시한*******

좋아요. 그런데 매트리스커버도 빨아줬음 좋겠어요


2020.08.14

asd*****

사장님 친절하시고 강아지 운동장도 수영장도 넓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휴게실에 플쓰랑 당구대있어서 잘놀았습니당


2020.08.05

연탄이**

완전 산어래있고 차선이 한개뿐이어서 접근성 불편하긴한데 사장님이 일찍도착한 저희들의 편의를 봐주셔서 체크인 일찍해서 거의 독채느낌으로


2020.08.01

러블리*******

너무좋았어요 친절하시고


2020.06.27

현우0***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