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4.10.28
괌오후여섯***연인과 함께
마운틴뷰
옥상에 이런곳이있어 아침부터 너무 좋았어요 방컨디션은 ㄲㅐ끗하고 좋고 창문밖으로 보이는 산풍경 또한 조았습니다
2024.05.28
홋카이도에*****
일반실
정동진 모래시계공원에서 도보로 올라갔는데 오르막길이 조금 있네요. 구옥이지만 숙소 깨끗하고요. 주인 내외분이 친절하십니다. 근처 관광이랑 교통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요. 밤에 옥상에서 정동진 크루즈호텔이 내려다보이고 아침에도 경치가 좋아요.
2025.04.27
는거*연인과 함께
일반실
저는 여자친구랑 여기저기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숙소를 정하는데 비용적인면을 고려할 수 밖에 없어 가성비 숙소를 즐겨 이용합니다. 정동진같이 유명한 관광지 주변 모텔이나 숙소들은 대체적으로 오래전에 조성되어 요즘 신식 모텔의 느낌은 아니고 연식이 오래되어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이 모텔은 전체적인 청결도, 샤워기 수압, 비품, 침구류 난방 등 기본적인 부분이 만족스러워서 관리자 분이 참 열심히 운영하시구나 이런 인상을 받았습니다. 한가지 현재 드라이기가 잘작동되어 교체하기 곤란한 부분은 이해하지만 너무 이전 시대의 고정형 드라이기라 바람도 약하고 불편한좀이 있었네요 운영하시는데 참고바랍니다. 좋은숙소를 발견한 것 같아 기쁘고 감사히 편히 쉬다 갑니다.
2026.02.25
기본은***혼자
일반실
착한 가격에 수압좋고~~ 기본용품도 잇고 청결상태 좋도 화장실 곰팡이도 없구 ~~~ 옛날건물이지만 가격대비 좋네요 조금 내려가면 정동진 역 바다 산책가능 길건너 편이점 잇고 따뜻하게 조용하게 쉬다 갑니다
2025.11.03
찬란하********연인과 함께
썬크루즈뷰
난방 잘 되고 침대에 전기매트도 있어서 포근하게 잘 잤어요. 룸에 있는 창문 두군데가 하나는 썬크루즈뷰고 또 한군데는 오션뷰라 좋았어요.
2025.08.25
탱스*연인과 함께
일반실
주차나 위생은 좋았어요 1층에 정수기,전자레인지,커피머신도 있었구요. 아쉬운건 에어컨이 약해도 너무 약합니다. 파워냉방으로 틀어도송풍수준....
2024.08.06
cmj36**
일반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숙소 자체가 깨끗해서 편히 머물었습니다 일단 사장님 두분 너어무 너어무 친절하세요ㅠㅠ 크루즈쪽 관광가려고 하는데 멀다고 태워다주시구..(사장님 굉장한 츤데레) 진짜..저녁에 아파서 혹시 약이 있는지 여쭤봤는데 편의점에 판다고 오토바이 타면 금방 간다고 슉 가서 사오셨어용.. 혼자 여행이라 걱정도되고 서러웠는데 진짜 부모님처럼 챙겨주시더라구요ㅠㅠ 혼자와서 주변에 먹을꺼없어서 끼니 걱정해주시고 소머리국밥 맛있다고 같이 가서 먹고왔습니다 잊지못해요 짱맛있음 가는길에 카페 예쁜곳 있다고 데려다주셨어요ㅠㅠ 진짜진짜 따뜻한 마지막여행날이였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해용 11월달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2022.08.12
지오니***
일반실
이번 여행에서 2박을 머물게 되었는데 모텔이라 청결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어요~무엇보다 사장님 두 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강릉에 가게 된다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2025.02.17
덕수궁길스****가족과 함께
트윈
침대에 정기판이 있어 따뜻했지만 방온도는 추웠어요뜨거운물이 잘나와서 그나마 뜨겁게 몸 녹인 후 침대에 쏙~~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2024.02.12
ㄱ*
일반실
혼자이용했는데 있을거 다있고 청결했어요.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따뜻하고 전기장판까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푹 잘쉬다갑니다 ㅎㅎ 뚜벅이라 정동진역에서 걸어서 갔는데 바다보면서 갈만하더라구요 ~ 옥상테라스 꼭 가보세요 별잘보여요⭐️
2024.05.17
리또*
일반실
부모님께서 정동진 가신다고 하셔서 예약해드린 곳인데 너무너무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다녀오시고나서도 계속 숙소 너무 좋았다고 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2024.03.24
하늘바다7*
마운틴뷰
오랫만에 열쇠로 여는 오래된 건물이지만 주인분들의 깔끔한 관리로 숙소안은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렴하면서도 깨끗한 숙소 감사합니다
2023.01.01
무등산******
일반실
침대에난방도 틀어주시고 웰컴이라고 쿠키도 주셨어요 시설은 평범했지만 해돋이보러많은추억 만들고가서 좋았어요
2023.08.14
이원*
일반실
건물은 오래됐지만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요. 스노클링하기 좋은 심곡항과 거리도 가깝고 좋아요.
2024.07.21
fusun**
온돌실
사장님이 친절하셔요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해결해줘요 숙소는 가격이 저렴한데 비해 화장실도 깨끗하고 이부자리도깨끗하고폭신해서 하루 묵어가는데는 별지장이 없어요 비품도 넉넉히 챙겨주셔서 불편함이 없어요 그리구 좋앗던건 일층에 정수기 전자렌지 가잇어서아침에 간단히 햇반먹기 편햇구요 더좋앗던건 얼음도 잇어서 비싼아이스커피를 공짜로 맘껏 타가지고 나와 더운날 오전내내시원하게 마셧습니다 모든것이 맘에들어요강추합니다
2019.01.27
으*
일반실
정동진 일출보려고 남친 퇴근하자마자 버스타고 와서 차 빌리고 오느라 거의 자정이 가까운 시간에 도착했어요 숙소예약만 하고 언제 체크인할지 전혀 말씀드리지못해서 걱정했는데 저녁시간에 먼저 어떻게 체크인하면 되는지 문자로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에 정동진에서 해 뜨는거 구경하고 돌아오니 8시 좀 넘었는데 조식이 1층에 마련되어있더라고요 따뜻한 삶은계란과 오렌지주스, 우유, 토스트빵, 잼, 커피, 인스턴트 수프 등등 넉넉히 준비되어있었고 무인텔이다보니 더 편하게 챙겨서 객실에서 아침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점은 티비 케이블 선이 아예 잘려있어서 전혀 이용하지 못했던 점...😂예상하지 못한 부분이었네요 해가 뜨고 뷰가 너무 이쁜 곳이었고 시설도 만족해서, 다음에 정동진 방문시 또 숙박할 의사가 있습니다~! +++사장님댓글보고 수정해서 덧남깁니다!! 티비도 신식이었고 그 부분을 제외하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늦은시간에 입실해서 발견했을때 연락드리기 넘 죄송해서 말씀을 못드렸네요ㅠㅠ 다음에또올게용~~!
티비 안나오면 즉시 전화를 주셨으면 응급처지라도 해드렸을텐데 관리하고 있는입장에서 자동감지는 않되니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사과드립니다
2024.02.09
뽀송뽀송솔******
온돌실
연식이 좀 있는 평범한 모텔. 방 공기가 약간 차갑긴 했지만, 전기장판 뜨듯하고, 주위에 아침 먹을데가 없는데 배고프지않게 간단한 조식 까지 챙겨주는 세심함과 배려심이 좋았어요.
2021.12.25
제이이****
일반실
당일 예약하고 늦은시간에 가서 바닷가는 안보이는 방이였지만 옥상테라스 경치가 넘이뻤고 눈이 많이 와서 아침에 눈내린산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장님도 눈치우시면서 친절하시고 폭설이와서 조식도없고 주변에 문 열린식당도 없었지만 사장님이 눈녹을동안 근처 바닷가 걸어가는길 알려주시고 퇴실눈치도 안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룸컨디션도 괜찮고 작지만 따뜻한느낌이 들던 방에서 하루 잘보냈어요
2021.10.27
pop**
일반실
일단 카운터에 직원이 안보이는게 ㄹㅇ 이시국 너무 좋아요 차타고 5분이면 바다 부채길이고 주말인데 싸서 좋았음 음료수는 물2개뿐 성인용품과 칫솔있음 그리고 아침에 햇빛너무 심함…늦잠을 못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구석에 있어서 차 필수. 옥상은 좋은데 불빛이 너무 강해서 별이 안보임..ㅠㅠ좋은 추억!! 가격대비 더 젛은듯
2024.11.04
동교동곡예***연인과 함께
일반실
남자친구랑 방문했는데 근처 모텔 많이 찾아봤지만 가격대비 좋아요 ♡ 안내해주신 직원? 사장님?분도 친절하셨구! 서울모텔 가면서 눈 많이 높아졌긴했는데... 그라도 펜션느낌나고 만족합니다! 창문이 많아서 그런지 춥긴했어요 ㅠㅠ 전기장만 있어서 다행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