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3.10.10
dmsdu*
Story 1
사진을 많이 못올리는 용량...슬퍼요. 사장님이 너무나도 친절하셨어요! 지내는데 불편함은 없는지, 저녁먹기에 숯불은 괜찮은지, 엄청 신경써주셨습니다. 다른 펜션과 비교하면 그냥 꽁짜로 주는 바베큐셋트일텐데도 구성도 너무 알차고 좋았어요. 숯도 부족함없이 채워주셨구요 ! 조개캐러가는데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어서 당일저녁에도가고 다음날 새벽에도 다녀올 수 있었어요! 어머니랑 29년만에 단둘 첫 여행인데 사장님덕에, 이 펜션덕에 너무나 즐거운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집에 도착해서보니 빨랫더미 속에 숙소 수건이 있어서 놀래서 바로 전화드렸더니 괜찮다며 너그럽게 말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죄송합니다ㅜㅜ 태안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또 태안을 간다면 제이스토리에 묵고싶어요 ( 수건도 돌려드려야하구요!!ㅋㅋ)
2023.12.12
첫사랑놀아******
Story 9
주말에 너무 좋은 여행하고왔습니다~~ 청포대 해수욕장도 넘 가까워요 사장님께서 춥지않게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시는 고기세트도 부족한거없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침대도 어찌그리 편한지 꿀잠잤아요 알람안해놨다가 10시16분에 눈떠서 급하게 씻고 퇴실했네용.. 강아지도 너무 귀엽고ㅜ.ㅜ 강아지 나이만 알고 이름을 모르네요ㅜ.ㅜㅋㅋㅋ 다음에 갈기회가 또생기면 그땐 강아지 이름을 알아볼게요~~
2024.05.07
가랑비나라*****
Story 4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바베큐도 너무 좋았어요!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2025.08.09
영신이떠나*연인과 함께
Story 8
태안으로 3박중에 이곳에서 2박을 머물렀는데 2박 머무르기 잘한 것 같아요!!!!! 숙소도 깨끗하고 수건도 넉넉히 주시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있다가 갔습니당 바베큐는 꼭 하세요 불+고기랑 쌈장이랑 쌈무까지 다 있는데 25000원이면 (2인기준) 사실 너무 좋은 가격아닌가요?? 사장님 남는거 있으세요??? 고기양도 많았구요!! 쌈채소나 버섯 혹은 추가로 더 구울 고기나 야채 등 가져가시면 딱 좋아요!!! 침구류도 깨끗하고 숙소도 깔끔했어요! 위치도 주변소음 없이 좋았는데, 근처에5-10분만 걸으시면 바다가 있어서 밥 먹고 산책겸 가기 너무 좋더라구요! 편의점도 요바다 근처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사장님 응대도 너무 빠르고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남자친구랑 태안에서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 또 올께요:)
2025.09.14
0asis*연인과 함께
Story 7
여자친구와 처음으로 방문한 태안의 숙소였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잘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였습니다. 맛조개 잡고 마따외 놓을곳이 없었는데 조개통도 친절하게 빌려주시고 아이스크림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베큐가 25000원에 숯 무제한 + 목살500g+ 쌈장쌈무 + 라면+ 햇반.. 말도안되는 가성비와 퀄리티입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ㅎㅎ 사업 번창하세요~~!
2025.10.28
점돌아***연인과 함께
Story 5
펜션주변도 조용하고 개인바베큐시설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놀다왔어요!! 보일러도 짱짱 빵빵하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구 방도 굉장히 청결했어요! 갯벌체험도구도 무료로 대여해주시니 넘 좋았어용 아 장화는 없으니 참고하시고 갯벌까진 도보10분 걸린듯
2025.10.10
쿄쿄쿄큐큐*연인과 함께
Story 3
청포대 맛조개는 이제 씨가 말랐나바요ㅠㅡㅠ 바베큐 좋았고 냥이 두마리 넘 귀여워요~ 나무가 많아 그런지 모기있어요 ㅠ
2026.06.07
lim**가족과 함께
Story 7
숙소 사진처럼 진짜 깔끔하고 냄새가 아니라 향기가 나요 ㅋㅋㅋㅋ 그리고 개별 바베큐에 구성도 좋은데 너무 저렴해요... 진짜 사장님 뭐가 남으실까..? 걱정이 되는ㅋㅋㅋ 서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저희 강아지도 저희도 너무 편하게 잘 있다갑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갈게요!!
2022.02.13
주모셔***
Story 4
후기가 모든걸 말해주는 펜션입니다ㅎㅎ 추운겨울에도 입실하자마자 방바닥이 뜨끈뜨끈해서 추위걱정없었고 사장님이 친히 마중나오셔서 짐까지 들어주시며 도와주셨어요!! (사장님 마스크 윗 모습만 보면 킹덤-아신전에 나온 전지현아빠 “김뢰하” 배우님 싱크로 3000%) 바베큐 무료제공도 기대 이상이어서 부족함 없이 다음날 아침까지 무난하게 해결했습니다!! 바베큐하면서 모자란 재료나 식기는 없나 하나하나 체크까지 해주시고 가져다주시니 더 풍족했던거 같아요ㅎㅎ 변기나 샤워기, 싱크대 수압도 시원시원했지만 세면대가 없는건 여성분들이 아쉬워할거 같습니다ㅠ 저같은 머슴아들이야 뭐 뜨신물 찬물만 나오면 장땡인데ㅋㅋㅋ 동해 남해에 비해 관광지가 많이 부족한 안면도이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방문객이 많이 줄었다지만 사장님 덕분에 아쉬움 하나 없이 정말 편히 쉬다가 월요일을 맞이할 수 있겠네요👍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2022.01.03
아삭아********
Story 7
리뷰 잘 안남기는데 여긴 남겨야겠네요. 일단 가성비 갑! 꼭 가세요 전국에 어느 펜션을 가도 여기 펜션 사장님만큼 친절하신 분은 안계실거에요. 제 남자친구 부주의로 놀다가 다쳤는데 혹시 밴드나 약 있냐고 전화드리니까 바로 방으로 올라오셔서 직접 치료해주시고 부모님만큼이나 걱정해주시고 좋은 말씀 엄청해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그리고 위생에 되게 민감한 편인데 펜션도 엄청 깔끔하고 수건, 이불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침대 너무 푹신해요 바다랑도 멀까봐 걱정했는데 별로 안멀어서 산책하며 걸어가기 딱 좋았어요. 저렴하게 숯불세트로 주는 고기도 바로 정육점가셔서 구매해온거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처음부터 펜션 나가기 전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덕분에 새해 첫 날부터 재밌게 놀다갑니다..❤️ 다음에 꼭 또 갈겁니다~
2022.03.28
스쳐간*******
Story 4
후기 쓴적이 없어서 사진은 한장도 못찍었네요 ㅠㅠ 주차장은 좀 협소해요~하지만 그런게 전혀 문제 되지않을 정도로 사장님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지금까지 다녀본 펜션중 사장님 친절도가 정말 최상입니다!!!!짐도 얼마 없었는데 짐도 들어주신다 그러고..(짐 들어주는 펜션 처음이에요 ㅎㅎ호텔온줄 알았어요 ㅎㅎ)바베큐준비해주시고서 계속 머 필요한건 없는지 숯은 잘 피워져있는지 체크해주시고~~~~저희는 정말 아무것도 준비안해갔는데..바베큐 세트 하나면 문제 없이 저녁 아침까지 해결가능!!!중간중간 필요한건 사장님께 요청드렸는데, 정말 흔쾌히 다 들어주셨어요~!!!시설이 완전 최신에 삐까뻔쩍은 아니지만 정말 다시 가고싶은 펜션입니다!!!길고양이 들도 사장님 친절함을 아는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정말 잘 쉬었다가 왔어요^^감사합니다~!!
2022.08.30
핫핑크*****
Story 9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냉장고도 냉동냉장 분리되서 함께 되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산이 있어서 꿉꿉할거 같았는데 이불도 보송보송 했고, 쾌적했어요. 바베큐할때는 좀 덥기도하고 해서 구워서 바로 식탁에서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계속 필요하신거 없냐고 물어봐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잘 쉬고 온 거 같아요. 바베큐 2인 25,000원에 목살 소세지 숯불 컵라면 햇반 등 정말 혜자스러웠고, 고기가 맛있어요. 다만, 1가지 아쉬운거 침대가 저희들 무게를 감당못한건지ㅋㅋㅋ 뒤척일때마다 삐그덕 ㅋㅋㅋ 그거 외 다 넘 만족했어요😄
2023.05.31
쿸킼피*
Story 8
펜션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방에도 벌레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방 완전 깨끗하고 방에는 벌레가 하나도 없었어요☺️ 사장님께서 관리를 엄청 잘하시는거 같았습니다 방 향기도 좋고 깨끗하고 시원 따뜻!!👍🏻👍🏻 무엇보다 사장님 완전 너무 친절하세요✌🏻😁 갯벌체험하는것도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설명해주시고 바베큐할때도 하나라도 더 잘챙겨주시려고 하시고 양주가져갔는데 하이볼 얼음도 챙겨주셨어요ㅎㅎ 바베큐이벤트 구성도 좋아요!!고기도 소시지도 맛있고 소스를 다양하게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갯벌체험도 호미,바구니,맛소금 다 챙겨주셔서 열심히 조개 캐고왔습니당 남지친구랑 너무 행복한 여행이됐어요 다음에 또 태안오면 재방문200%🥰
2025.05.29
가랑비너라*****친구와 함께
Story 10
펜션 주위에 소나무가 둘러 있어서 산속에서 힐링 하는 기분도 들었어요 바다와 도보로 약 4분정도라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오래된 건물 같은데 외벽부터 관리가 잘 되어 깨끗하고 난방 잘 되고 온수 잘 나오고 방이 넓고 침대가 2개라 친구들 4명이 부족함 없이 잘 지냈어요. 침구에서 좋은 향이 나고 포근해서 기분좋게 덮고 잤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챙겨 주시고 드라이기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불펀하지 않게 두루 살펴주시고 정말 친절 하셔서 친구들과 편안하고 따뜻한 여행 했습니다 친구들이 또 같이 방문 하자며 다음 여행을 기약 했네요^^
2023.05.21
바람소********
Story 3
완전 흠 잡을 곳 없는 펜션입니당 이 가격에 바베큐까지.. 심지어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구성도 장도 안보고 술 만 들고가도 부족함 없는 구성이였습니다 먹으면서 사장님 이 가격에 장사하심 요즘같은 물가에 남는게 있으신가 했네요🥹 무엇보다 사장님 너무 짱짱 친절하셔서 뭐 필요한거 없는지 먼저 물어봐주셔서 불편함 없이 너무 편히 쉬다 가요~ 다음에 또 놀러오고 싶은 곳 ❤️ 바다도 편의점도 도보로 5분 정도만 가면 돼서 접근성도 좋았어요
2022.08.23
캐나다*****
Story 10
후기보고 여름휴가 숙소로 정했는데 믿을만하네요 ㅋㅋ 사장님이 서비스정신 무장하셨어요~친절하게 짐도 들어주시기도 하고~ 무엇보다 바베큐는 진짜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로 고기양이나 질이나 그 외 구성 넘나 좋았습니다~ 시설이 노후되어서 그렇지 청결은 좋습니다. 다만, 숲이라 그런지 노후화때문인지 벌레의 출현으로 다소 놀랬지만 이것은 감수할 정도로 매력적인 곳이었어요~태안은 처음인데 좋은 숙소에 묵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2023.03.02
불당남**
Story 10
리모델링 한 숙소라 그런가 안에도 사진처럼 완전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4인이 쓰기에 좁은 느낌도 없었고 추위 많이타는 편인데 보일러랑 안에 온풍기도 있고 장판도 침대에 깔려있어서 너무 따뜻하게 잤습니다 ㅎㅎ.. 침대도 푹신하고 편해서 눕자마자 잠들었어요🤭 바베큐 세트로 예약했었는데 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숯 리필은 기본이시구 고기 탄다구 철망 서비스까지^^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앞으로 태안 가면 무조건 여기로 다시 올 것 같아요 ㅎㅎ
2025.04.20
잇츠도*혼자
Story 7
입실할때쯤 갑작스레 비가 왔는데 사장님께서 우산도 씌워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방도 뜨끈하고 수건이나 침구류에서도 향기가 나고 신경 쓰신게 느껴졌어요 ㅎㅎ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냄비 사용하려하니 그 전에 사용하셨던 분이 깨끗하게 설거지를 하지 않아 음식물이 묻어 있더라고요,, 그런것도 확인을 잘 해주셨으면 하고 조명쪽에 작은 거미줄이 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시설이 노후한 느낌은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ㅎㅎ 어쨌든 태안에 처음 놀러갔는데 편하게 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7.30
부릉부***
Story 8
사장님 친철하세요. 객실이용이나 맛조개체험 안내도 잘해주셨고, 전기차 충전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건물이 오래됐지만 리모델링하셔서 자고 먹고 씻는데는 큰 문제 없어요. 객실테라스 개별바베큐 가능한 장점이 있고, 창 밖으로 온통 소나무만 보여서 숲캉스같은 기분도 들어요. 그래서 모기와 벌레는 어쩔 수 없지만 충분히 방역해주고자 애써주셔서 2박3일 잘 지내고 왔어요.
2022.05.02
달콩예*******
Story 4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너무나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던 객실이었습니다. 여행객들이 최대한 편안하게 쉬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에서 배려해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더 편안히 쉬다 가는 거 같습니다. 바베큐도 신청했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사갔던 조개보다 고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조개구이를 해서 그런가 조개가 머금은 물 때문에 숯에 불이 빨리 꺼져 죄송한 마음 품은 채 사장님께 SOS를 보내드렸는데... 단번에 불을 살려주시고 더 필요한 건 없으시냐며 친절히 여쭤봐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태안은 가끔씩 놀러오는데, 항상 다른 숙소만 잡다가 이번 제이스토리로 숙소 드디어 정착할 거 같아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 다음에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