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472)
후기 (472)

숙소 평점

4.3
한눈에 보는 특징

36명 참여

욕실이 깨끗해요

15

객실이 깨끗해요

12

고객 응대가 친절해요

12

주차하기 편해요

11

냄새 걱정 없어요

10

숙소 후기사진

체크표시사진후기만 보기

숙소 선정 후기가 상단에 최대 3개까지 노출될 수 있어요.

2023.05.06

느릿느********

비지니스트윈

진짜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심! 아직 방 청소중이라 다른방가서 우선 쉬라고 하시고 청결~ 완전 Good! 진심 데이트하기 딱좋은 공간 또한 쉬다 가는곳 추천! 진짜 한번오시면 딱 좋음ㅎㅎ 다시 군산 놀러오면 한번더 예약하겠습니당ㅎㅎ (_ _) ~!


2023.05.14

가랑비********

커플PC

여기 진짜 좋음.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 서울에서 pc모텔 많이 다녔는데 사양 좋음. 서울 뺨칠 수 있을 듯. 대신 주차장이 협소하지만 발렛 가능!!!


2023.03.24

도도킴*

일반실

리뷰본대로 친절하시구 방도 업글해주셨어용 ㅎㅎ 트리트먼트가 너무좋아서 머리결이 찰랑거려요ㅎㅎ


2025.10.22

사랑스**********가족과 함께

일반실

가격대비 최고에요 🥰 일주일에 2번 왔어요! 급 추워진 날씨에 보일러 틀어놨다면서, 방에 들어가니까 침대에도 전기장판있고 진짜 포근하게 숙면했어요! 방도 PC방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셨더라고여~ 생색하나없이 그냥 무료업글해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덕에 자주 들릴 생각입니다. 그리고 퇴실할때 커피 한잔 요것도 진짜 최고에요 ! 😊😊😊😊


2025.10.20

사랑스**********가족과 함께

일반실

오 가격대도 진짜 저렴하고, 앞에 정수기에 얼음,커피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 예약할꺼에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늦은 입실도 문제 없이 체크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건 퇴실이 무려 1시!!!!!!


2025.10.31

오*혼자

일반실

주차시설이 협소하긴하나 평일이라서 그런지 조용하니 따뜻하게 잘 잤어요. 다른곳보다 1시간 늦은퇴실이라 느긋하게 준비하고 나왔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2026.04.22

상계동*****연인과 함께

일반실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랑 하룻밤 같이있으려고 잡았는데 무난하게 나쁘지 않았어요. 다음에도 올게요


2026.04.06

최고먹*친구와 함께

일반실

너무 싼마이 모텔방 언제 교체했는지 모를 누런 베개 싸구려 모텔 필수 퀘퀘하고 찌든 담배냄새 수건에 노오란 자국은 뭔가요 그리고 화장실 청소좀 하세요


2025.10.19

차곡차*********혼자

일반실

여기 가시는 분들중에 자신은 11시~1시까지 잠을 안자도 상관이 없다 혹은 그 이후에 이용할거다 하는 분 아니면 가지마세요 숙소 바로 앞에 한국 노래주점이 있는데 정말정말 정말 시끄럽 습니다 사실 잠귀가 밝은 편이 아니라 처음에는 그냥 뒤척이면서 어떻게든 잠들면 되겠지 하며 억지로 잠들었는데 잠들고 30분만에 다시 깰 정도의 소음입니다 심지어 노이즈캔슬링 에어팟을 꼈는데도요. 너무나도 시끄러웠습니다. 코인노래방에서 옆방에서 부르는 아모르 파티 같은 뽕짝 노래를 들어도 난 잠들 수 있다 이런분 아니면 잠 못들 거에요. 그리고 사장님들의 대처가 정말 화가나서 할 말이 없었습니다 너무 시끄럽고 주신방이 창문을 열면 바로 노래주점이랑 마주보고있는 방향이라 다른 방향으로 달라, 내일 5시에 일어나서 나가야 하는데 이런소음이면 잠을 아예 못자고 밤을 지샐것 같다고 여러번 말씀 드렸는데도 그냥 1시쯤이면 끝난다 못 바꿔준다는 말만 하시더군요 정말 최악의 숙소였습니다 장장 2시간을 시끄러워서 못자고 있는 사람에게 그냥 자라는 말을 하시다니…그리고 알고보니 조금더 조용한 방이 없는것도 아니더라구요? 제가 전화드린 시간이 11:30 제가 그냥 퇴실 하겠다고 한게 12:10쯤이었는데요 퇴실하겠다고 전화할때도 “ 네 그러세요 ” 라고 해놓고 막상 퇴실하고 키를 드리니 사실 위에 조금더 조용한 방이 있으니 바꿔주겠다고 하시는데 애초에 그럼 처음에 말했을때 바꿔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미 다른 숙소 돈주고서 예약하고 짐은 다 싸고 내려왔는데말이에요 사람이 정말 화가나니까 할 말이 없더군요 덕분에 8천원 아끼다가 쓰레기 같은 숙소에서 그날 숙소 비용 총 10만원쓰고 잠은 잠대로 못 자고 아침밥도 미리 사놨었는데 3시간 자는데 아침밥 먹을 시간이 있겠어요? ㅎㅎ 2만원짜리그-대로 쓰레기통 행하고 돈 1-2천원 아끼다가 이렇게 사람이 뒤통수 맞는다는걸 배운 정말 좋은 교훈의 시간이었네요 첫 군산 방문이었는데 덕분에 정말 좋은 추억이 남은 것 같네요~


2025.08.22

deng*연인과 함께

일반실

체크아웃이 늦는 다는 점이 매우 좋은 거 같아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주차장이 너무 협소하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공영주차장의 경우에도 차가 많아서 일찍 가야할 거 같아요.


2일 전

재광*출장

일반실

진짜 이제껏 다녀본 출장 숙소 중 최악의 쓰레기. 1층에 노래방때문에 밤새 건물이 울리는 수준. 배게에 귀를 붙이면 노래방에 들어온듯하다. 마음같아선 1점도 아깝다


2일 전

재광*출장

커플PC

진짜 이제껏 다녀본 출장 숙소 중 최악의 쓰레기. 1층에 노래방때문에 밤새 건물이 울리는 수준. 배게에 귀를 붙이면 노래방에 들어온듯하다. 마음같아선 1점도 아깝다


2026.03.31

뒹굴뒹********친구와 함께

트윈 특실

티비도 작동안되 너무심심한 숙박을했는데 선 접촉이불량같던데 담에는 수리되있길바래봅니다 외풍이있어추었는데 아침에는 바닥 전기공급도끊어 추어서 어른 나오게 되었어요 낭서지는ㅈ나쁘지않았습니다


2026.04.04

슬로*연인과 함께

일반실

싼값에 방은 구했으나 문열고 들어서면서부터 담배냄새로 인해 코로 숨도못쉴정도로 냄새가 심합니다 밤새도록 선풍기틀고 문열어놓고 마스크 쓰고 잠을 이루지는 못했지요.


2022.09.30

코니누***

일반실

모텔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신 게 매리트죠 아쉬운 건 베개솜요 제코가 좀 예민한 것도 문제고 ㅎ 커버는 세탁이 됐는데 몰상식한 손님이 담배를 안에서 폈는지 솜에 쩌든 냄새가 제 코에만 났어요 남편은 아무 냄새도 안 나는데 혼자 난리라고 저한테 쿠사리...ㅜㅜ

숙소 답변2022.10.04

코니누니99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개인 차이로 인해 이용하시는데 조금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미안한 마음 입니다. 앞으로 좀 더 쾌적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엘 이 될께요.. 오늘이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3.10.09

herog**

일반실

와우 가성비 대만족 차막힐거같아서 밤출발하려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후기도 괜찮아서 예약했는데 가성비 훌륭하네요 이가격에 ott도되고 일회용품도 있고 커피도 음료수도있어요 다만 전라도는 실내금연 아직안된건가요?? 객실에 담배냄새는 안났지만 떡하니 재떨이가 준비되어있어서 의아했어요


2025.02.22

은경은*연인과 함께

일반실

동생 졸업식 갔다가 동생 기다리는 동안 남자친구랑 대실해서 기다렸는데 너무 저렴하고 좋았어오! 사장님이 돌아다니면서 페브리즈 뿌리고 하셔서 그런지 냄새도 좋았어요! 나중에 군산 가게 될일 있으면 재방문 의사 있어오!


2022.06.09

폭신폭*******

일반실

지하주차장이 넘 어두워서 좀 무서웠는데 프론트 직원분이 엄청 착하셨어요! 글고 프론트 바로 옆에 자체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있어서 개꿀임. 있을 거 다 있어서 으스스한 골목 안 다녀도 되는게 너무 좋았어용!

숙소 답변2022.06.11

폭신폭신슈가0042 안녕하세요. 귀한 시간 내시어 후기 작성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약간 어두운 주차장은 좀 더 밝게 개선 하겟습니다.그리고 최근 저희 매장 새 단장을 했답니다. pc사양도 좋아져 웬만한 게임은 다되요~~(롤 베틀 서든 등등) 자주자주 이용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2024.06.09

닌자곰탱*

트윈커플PC

시설이 좀 낡았지만 청소는 잘 되어있고 여사장님이 엄청 친절해요. 1층에 편의점 있어 편하고 1층 로비의 커피와 생수 인심이 좋아요. 다른 분들 후기처럼 따뜻한 물 잘 나와요.

숙소 답변2024.06.11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즐겁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25.03.10

델리바다1*연인과 함께

일반실

예약하고 가서 3시에 체크인했는데 방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후기들 보니깐 사장님 친절하시다는데 사장님들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나보네요 방음은 좀 안되는편이고 객실 일반룸은 좀 작습니다 하룻밤 자기에는 편하고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